고객 중심 서비스 출시를 위한 준비 “온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통합”

AWS 사용자 가이드

고객 중심 서비스 출시를 위한 준비 “온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통합”

이번 영상 자료에서는 AWS의 빅데이터 서비스들이 데이터 파이프라인 상에서 어떻게 활용 되는지와 데이터 모델링과 플랫폼 구축을 100% 내재화 하여 AWS와 함께 고객기반 서비스의 경쟁력을 강화 해나가는 고객 사례를 전해 드립니다. 국내 뷰티산업을 리딩 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에서 온/오프라인 고객 정보를 AWS 기반의 Data Lake로 통합 하고 고객 관점의 데이터 서비스를 출시 하는데 속도를 높이고 있는 성공 스토리를 직접 전해 드립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