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기반의 개인화 서비스를 통한 이커머스 혁신
AWS 사용자 가이드
취향기반의 개인화 서비스를 통한 이커머스 혁신
이번 영상 자료에서는 패션 테크 스타트업 지그재그의 AWS 기반 지속 가능한 AWS 데이터 분석 플랫폼 구축과 Personalize를 활용한 개인화 상품 추천 서비스 구축 경험을 공유드립니다. [마이셀럽스] MATS(Mycelebs AI Transformation Suite)를 이용한 Data 수집, 시각화, 자동화를 통해 고객 취향 기반의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PreviousVerizon의 AWS 활용 사례: AI로 스마트한 고객 경험과 네트워크 관제 시스템 구현하기Next고객 중심 서비스 출시를 위한 준비 “온오프라인 고객 데이터 통합”
Last updated